임영웅, 이찬원이 선한스타 가왕전의 2월 상금을 기부했습니다. 선한스타는 팬들이 스타를 응원하면 스타의 기부금이 쌓이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쌓인 기부금이 높은 스타는 상금을 얻게 되는데요. 임영웅과 이찬원이 이 상금을 전액 기부했다고 합니다.
선한스타 가왕전 순위 보는 방법
내가 응원하는 스타의 가왕전 순위가 궁금하시지 않나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전 출연진 중 내 가수의 가왕전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선한스타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만든 기부 플랫폼입니다.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노래를 보며 응원을 하면 팬들에 의해 가왕전 점수가 누적됩니다.
이렇게 누적 금액이 가장 높은 가수가 가왕이 되어 상금을 받습니다. 팬들이 가수를 응원하는 과정이 기부금이 되어 쌓인다니 정말 선한 플랫폼이 아닌가 싶습니다.
임영웅 선한스타 상금기부
임영웅은 선한스타 가왕전에서 총 27회 동안 가왕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누적액 7,435만원을 달성한 임영웅은 가왕전 상금으로 얻은 200만원을 희귀병,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치료비로 기부했다고 합니다.
긴급치료비란 갑작스럽게 입원비, 약제비 등을 지불해야하는 환아 가정의 지출을 말합니다.
이런 임영웅의 행보는 진정한 선한 스타가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
이찬원 선한스타 상금 기부
이찬원은 선한스타를 통해 누적기부금 5,113만원을 달성했습니다. 2월 가왕전 상금으로 100만원을 받게 된 이찬원 역시 소아암, 희귀난치 질환의 환아 치료비를 위해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수술비, 병원 치료비, 이식비 등 환아 가족의 부담이 커지지 않도록 기부한 이찬원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이 참여하는 선한스타의 사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